Skip to content
Trang chủ » 시편 23:1-4, 나의 목자 되신 하나님

시편 23:1-4, 나의 목자 되신 하나님

시편 23:1-4

시편 23:1-4, 당신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약속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시편 23:1은 우리에게 놀라운 약속으로 시작합니다. 우리는 삶의 여정에서 “부족함” 없이 살 수 있다는 희망을 갖게 됩니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라는 말은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을 인도하시고, 필요한 모든 것을 공급해주신다는 뜻입니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가로 인도하시는도다” 이 구절은 목자가 양들을 풍요로운 초원으로 인도하는 모습을 묘사합니다. 우리도 하나님께서 “푸른 초장” 즉, 풍요롭고 평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인도하실 것입니다. “쉴 만한 물가”는 쉼과 회복의 공간을 의미하며, 우리는 하나님께서 주시는 평안과 위로를 통해 삶의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하나님은 우리의 “영혼을 소생시키시는” 분입니다. 삶의 고난과 상처로 지쳐있는 우리를 회복시켜 주시고, 다시 희망을 갖도록 도와주십니다. 또한, 하나님은 우리를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 분이시기 때문에, 우리는 하나님의 뜻을 따라 정의롭고 선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시편 23편 1-4절은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을 책임지시고, 풍요롭고 평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인도해주신다는 약속을 담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목자이시며, 우리를 푸른 초장과 쉴 만한 물가로 인도하시고, 영혼을 소생시켜 주시며 의의 길로 인도해 주십니다.

“내가 사망의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으리니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시편 23:4) 이 구절은 삶의 어려움과 고난을 겪더라도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기 때문에 두려워하지 않아도 된다는 믿음을 보여줍니다.

“주의 식탁에서 내 앞에 기름을 부으시니 내 잔이 넘치나이다” (시편 23:5) 이 구절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풍성한 은혜를 베푸시고, 삶에 필요한 모든 것을 채워주신다는 약속을 보여줍니다.

시편 23편은 하나님과의 관계를 통해 삶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다는 믿음을 주는 아름다운 찬양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을 인도하시고, 모든 것을 공급해주신다는 약속을 믿고 의지하면서, 삶의 모든 순간에 감사와 기쁨으로 하나님을 찬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기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drrishisingh.com

Categories: 여호와 는 나의 목자 시니 내게 부족함 이 없으 리로다: 삶의 깊은 위로와 힘

See more: drrishisingh.com/religi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