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Trang chủ » 유기성 목사 은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 이제 성도의 삶은

유기성 목사 은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 이제 성도의 삶은

유기성 목사 은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 이제 성도의 삶 …

유기성 목사 은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 이제 성도의 삶에 집중할 때”

1957년생인 유기성 목사는 65세에 은퇴하는 교회 장로들처럼 자신도 65세에 은퇴를 결정했습니다. 목사님은 은퇴 4년 전부터 후임자를 찾기 시작했고, 2021년 5월 당시 42세의 젊은 목사를 후임으로 맞이했습니다.

후임자를 미리 준비하며 교회의 미래를 위한 계획을 세심하게 준비했다는 점은, 유기성 목사님의 섬김과 헌신의 마음을 보여주는 좋은 예시입니다. 젊은 목회자에게 리더십을 넘겨주는 결정은 교회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이는 젊은 목회자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교회의 미래를 밝게 하는 현명한 결정이었습니다. 유기성 목사님은 은퇴 후에도 성도들과 함께하며 삶을 나누고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일에 더욱 집중할 계획입니다.

이제 유기성 목사님은 은퇴 후 개인적인 시간을 통해 영적인 성장과 묵상에 더욱 힘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교회의 리더십을 젊은 세대에게 넘겨주며 새로운 시대를 향한 발걸음을 응원하는 모습은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목회자로서의 헌신적인 삶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유기성 목사님의 앞날에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여기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drrishisingh.com

Categories: 유기성목사 프로필: 삶과 사역의 이야기

See more: drrishisingh.com/religious